생각보다 꽤 늦었네요; 명절 전이라 그런가, 뭔가 안 바쁜 듯 정신이 없는 이 느낌은 대체…=ㅁ=)…
이번에 등장한 마녀는 역대급으로 센 편이었는데 참 허망하게 갔네요. 약간 드래곤이 인간한테 토벌 당하는 것과 비슷한 경우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약한 놈들이랑 설렁설렁 어울려준다고 생각하다가, 예기치 못한 데서 허를 찔려서 지는 그런…=ㅂ=)… 다음 회차로 이번 편은 마무리입니다. 별거 없었던 거 같은데 생각보다 전투로 길게 끌었네요=ㅠ=;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개그슬픔
작가 코멘트
생각보다 꽤 늦었네요; 명절 전이라 그런가, 뭔가 안 바쁜 듯 정신이 없는 이 느낌은 대체…=ㅁ=)…
이번에 등장한 마녀는 역대급으로 센 편이었는데 참 허망하게 갔네요. 약간 드래곤이 인간한테 토벌 당하는 것과 비슷한 경우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약한 놈들이랑 설렁설렁 어울려준다고 생각하다가, 예기치 못한 데서 허를 찔려서 지는 그런…=ㅂ=)…
다음 회차로 이번 편은 마무리입니다. 별거 없었던 거 같은데 생각보다 전투로 길게 끌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