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밝혀진 예치카의 정체, 두둥! 아마 이미 예상들 하고 계셨겠지만=ㅂ=ㅋㅋㅋ 레시캄은 알고 있었지만, 1인칭 시점의 서술 트릭을 이용해 일부러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뭐 애초에 별로 신경 쓰는 편도 아니었구요. 본인 말대로, 자기한테 안 얻어먹으면 당장 굶어 죽을 거 같은 애가 뭐가 그렇게 무섭겠어요(…):3c 그럼 레시캄은 대체 뭘 어떻게 해서 책임지라고 하려는 것인가! 그거슨 다음 편에서, 빠밤!(?)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개그슬픔
작가 코멘트
드디어 밝혀진 예치카의 정체, 두둥! 아마 이미 예상들 하고 계셨겠지만=ㅂ=ㅋㅋㅋ
레시캄은 알고 있었지만, 1인칭 시점의 서술 트릭을 이용해 일부러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뭐 애초에 별로 신경 쓰는 편도 아니었구요. 본인 말대로, 자기한테 안 얻어먹으면 당장 굶어 죽을 거 같은 애가 뭐가 그렇게 무섭겠어요(…):3c
그럼 레시캄은 대체 뭘 어떻게 해서 책임지라고 하려는 것인가! 그거슨 다음 편에서, 빠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