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TMI : 바스톨론 백작이 선물에 담은 메세지는 놀랍게도 저게 맞다(!)
아잌ㅋㅋㅋ 진짜 업로드 시간대 고민 좀 다시 해봐야겠어요. 새벽나절에 올리다보니 뭔 일 있어서 일찍 잘 때마다 업로드를 까먹어가지고=ㅂ=;)… 자꾸 늦어서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이번 주 일요일은 한 번 쉬었다 갈게요. 근래 불면증이 도져서 잠을 잘 못 잤더니 상태가 영 안 좋구만요…프ㅂ프)… 깜빡깜빡거리는 것도 그것 때문인가, 싶기도 한 것이… 아무튼 숙면은 중요합니다, 여러분. 다들 꿀잠 잘 챙기시긔영(?)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개그슬픔
작가 코멘트
오늘의 TMI : 바스톨론 백작이 선물에 담은 메세지는 놀랍게도 저게 맞다(!)
아잌ㅋㅋㅋ 진짜 업로드 시간대 고민 좀 다시 해봐야겠어요. 새벽나절에 올리다보니 뭔 일 있어서 일찍 잘 때마다 업로드를 까먹어가지고=ㅂ=;)… 자꾸 늦어서 죄송합니다!;
아, 그리고 이번 주 일요일은 한 번 쉬었다 갈게요. 근래 불면증이 도져서 잠을 잘 못 잤더니 상태가 영 안 좋구만요…프ㅂ프)… 깜빡깜빡거리는 것도 그것 때문인가, 싶기도 한 것이…
아무튼 숙면은 중요합니다, 여러분. 다들 꿀잠 잘 챙기시긔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