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남주 사망! 완결! … 일 리는 없습니다, 그래도 주인공이니까 죽진 않아요=ㅂ=ㅋㅋㅋ
몇 년 전에 모친께서 캐나다 여행을 다녀오신 적이 있었지요. 그때 가이드 분 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리얼 곰과 마주친 적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냥 신기해하셨던 모친과 달리 저는 기겁을 했다지요. 진짜 “와, 통조림이당0ㅈ0!” 하고 차 뚜껑째로 따러 오지 않은 게 다행이지…=ㅠ=)… 리얼 곰은 위험합니다, 여러분. 진짜 위험해요. 이야기 속에서 마냥 둔탱이로 묘사하는 건 다 거짓부렁이여라(…)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개그슬픔
작가 코멘트
축☆남주 사망! 완결!
… 일 리는 없습니다, 그래도 주인공이니까 죽진 않아요=ㅂ=ㅋㅋㅋ
몇 년 전에 모친께서 캐나다 여행을 다녀오신 적이 있었지요. 그때 가이드 분 차를 타고 이동하다가 리얼 곰과 마주친 적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냥 신기해하셨던 모친과 달리 저는 기겁을 했다지요. 진짜 “와, 통조림이당0ㅈ0!” 하고 차 뚜껑째로 따러 오지 않은 게 다행이지…=ㅠ=)…
리얼 곰은 위험합니다, 여러분. 진짜 위험해요. 이야기 속에서 마냥 둔탱이로 묘사하는 건 다 거짓부렁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