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납량특집으로 저주를 다뤄주는 것을 매미 울음 소리를 들으며 보다가 떠올린 이야기입니다. 생각보다 얘기가 길어졌네요.
저주를 받고 파멸하는 인물에 관한 작품은 종종 봤는데(예: 영화 <드래그 미 투 헬>), 저주의 대가에 대해 다룬 작품을 별로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한 번 본격적으로 대가에 관한 얘기를 풀어나가고 싶었습니다. 저주의 대가를 다룬 호러/오컬트 작품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 코멘트
TV에서 납량특집으로 저주를 다뤄주는 것을 매미 울음 소리를 들으며 보다가 떠올린 이야기입니다. 생각보다 얘기가 길어졌네요.
저주를 받고 파멸하는 인물에 관한 작품은 종종 봤는데(예: 영화 <드래그 미 투 헬>), 저주의 대가에 대해 다룬 작품을 별로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한 번 본격적으로 대가에 관한 얘기를 풀어나가고 싶었습니다. 저주의 대가를 다룬 호러/오컬트 작품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