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이 고시생이라, 흔들리는 맘을 다잡고 공부를 계속하기로 했어요. 공모전 욕심도 접구요. 한 달에 두 번의 연재 주기는 놓치고 싶지 않지만요. 그러나 다른 일에 전념할 때에는, 그래서 한 달 이상 글이 올라오지 않을 때에는, 꼭 이야기를 올릴게요. 누군가 여기까지 읽어주신다면, 그래서 내가 허공을 두드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다면 기쁠 거예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감성광기슬픔
작가 코멘트
본업이 고시생이라, 흔들리는 맘을 다잡고 공부를 계속하기로 했어요. 공모전 욕심도 접구요. 한 달에 두 번의 연재 주기는 놓치고 싶지 않지만요. 그러나 다른 일에 전념할 때에는, 그래서 한 달 이상 글이 올라오지 않을 때에는, 꼭 이야기를 올릴게요.
누군가 여기까지 읽어주신다면, 그래서 내가 허공을 두드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다면 기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