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소린입니다.
시로바코의 성지는 전편에 나왔던 무사시사카이 역이 중심입니다만, 키치죠지가 메인으로 다뤄지는 화가 있었습니다. 이번화는 그쪽을 중심으로 서술해 보았습니다. 이노카시라 공원, 키치죠지 역 앞의 팬케이크 집, 그리고 술집 마츠테이는 전부 실존하는 곳입니다. 작가도 실제로 갔던 곳이고요. 마츠테이는 당시에는 만 20세가 지나지 않아 술을 마시지 못해서 못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다음에 여행을 갈수 있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럼 7화에서 뵙겠습니다.
작가 코멘트
주말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소린입니다.
시로바코의 성지는 전편에 나왔던 무사시사카이 역이 중심입니다만, 키치죠지가 메인으로 다뤄지는 화가 있었습니다. 이번화는 그쪽을 중심으로 서술해 보았습니다. 이노카시라 공원, 키치죠지 역 앞의 팬케이크 집, 그리고 술집 마츠테이는 전부 실존하는 곳입니다. 작가도 실제로 갔던 곳이고요. 마츠테이는 당시에는 만 20세가 지나지 않아 술을 마시지 못해서 못들어갔던 기억이 나네요. 다음에 여행을 갈수 있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그럼 7화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