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에 언급된 모든 재즈 곡들.
Bill Evans의 모든 음반. (Waltz for Debby와 Portrait in Jazz, I will Say goodbye를 추천.)
Keith Jarrett의 <The Melody at Night, With You>.
藤井風(후지이 카제)의 帰ろう(돌아가자).
김보영 선생님의 <0과 1사이>, 코니 윌리스 선생님의 <리알토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더크 젠클리의 전체론적 탐정사무소 (시즌1)>에서 큰 영감을 받았습니다.
작가 코멘트
함께하면 좋은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작품에 언급된 모든 재즈 곡들.
Bill Evans의 모든 음반. (Waltz for Debby와 Portrait in Jazz, I will Say goodbye를 추천.)
Keith Jarrett의 <The Melody at Night, With You>.
藤井風(후지이 카제)의 帰ろう(돌아가자).
김보영 선생님의 <0과 1사이>, 코니 윌리스 선생님의 <리알토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더크 젠클리의 전체론적 탐정사무소 (시즌1)>에서 큰 영감을 받았습니다.
유쾌하고 신나는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는 라떼도 써서 못마십니다. (카페모카와 바닐라 라떼를 주로 마십니다)
(+ 중간에 초고를 읽고 지지해주신 지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