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도망자와 수배자. 진실을 찾는 과학자와 상금을 쫓는 현상금 사냥꾼. 탐욕의 세상 속에서 엇나간 젊은이들. 수수께끼의 고대 은화를 둘러싸고 그들이 한데 모여 펼치는 파멸의 광시곡. ...더보기
소개: 도망자와 수배자. 진실을 찾는 과학자와 상금을 쫓는 현상금 사냥꾼. 탐욕의 세상 속에서 엇나간 젊은이들.
수수께끼의 고대 은화를 둘러싸고 그들이 한데 모여 펼치는 파멸의 광시곡.
“사람은 누구나 살면서 크고 작은 죄를 짓게 마련이오. 나라고 내가 백지처럼 깨끗하게 살아왔다고는 말 못하니까. 그런 의미에서, 당신에게도 어떤 죄가 있다고 한다면… 당신은 그 죄를 후회하고 있소?”
지노는 오른손을 들어 그의 가슴 언저리에서 빛나는 목걸이에 천천히 갖다 대었다. 그리고 약간 잠긴 듯한 목소리로 조용히, 그러나 분명하게 대답했다.
“저의 잘못을 되돌릴 방법이 있다면, 그게 악마와의 거래라고 해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접기
작가 코멘트
제국 셀리안의 가치는?
당연하게도 현대의 현실 세계와는 물가 체계가 완전히 다를테니 일괄적인 환율을 말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이 세계에서 1 셀리안이면 대충 대도시에서 하루치 식사를 무난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니 2만 셀리안이면 평민 기준으로 무려 54년치 식비를 충당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억지로 현대의 현실 세계에 대입해 본다면 아마도 억대 단위의 현상금 쯤 되겠죠.
대인배 아이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