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에 브릿지에 처음 올리기 시작한 소설이. 벌써 다음화로 완결입니다. 길다면 길었고. 짧다면 짧았네요. 약 한 권 정도의 분량에 7개의 단편. 하고 싶은 얘기는 많지만 아직 할 타이밍은 아니겠죠. 그럼 마지막 까지. 규환이와 유미, 그리고 반 아이들의 이야기를 즐겨주신다면. 작가로선 더할 나위없는 기쁨이겠습니다. :)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발랄개그힐링
작가 코멘트
3월 2일에 브릿지에 처음 올리기 시작한 소설이.
벌써 다음화로 완결입니다.
길다면 길었고.
짧다면 짧았네요.
약 한 권 정도의 분량에 7개의 단편.
하고 싶은 얘기는 많지만 아직 할 타이밍은 아니겠죠.
그럼 마지막 까지.
규환이와 유미, 그리고 반 아이들의 이야기를 즐겨주신다면.
작가로선 더할 나위없는 기쁨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