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에 잠깐 했던 닌텐도 게임이 있습니다. 문득 그게 뭐였는지 생각이 안 나길래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4시간 정도 이리저리 헤매고 헛발질 했습니다. 그러다 반쯤 포기하고 구글에 생각나는 대로의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했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나오더군요. 허탈한 건 둘째치고 사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제작자가 만든 똥겜이라 놀랐습니다. 별의 별 걸 다 했구나 싶네요.
문단을 1초 정도 꾸욱 누르면 책갈피에 저장됩니다. 나의 책갈피 보기
여러분이 남긴 성향 평가는 작품 선택을 하는 다른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됩니다. 본 작품에 적합하다고 여겨지는 성향 지수를 1개 이상 체크하여 평가해 주세요. 단, 한 번 평가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어둠참신잔인개그
작가 코멘트
어릴 적에 잠깐 했던 닌텐도 게임이 있습니다.
문득 그게 뭐였는지 생각이 안 나길래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4시간 정도 이리저리 헤매고 헛발질 했습니다.
그러다 반쯤 포기하고 구글에 생각나는 대로의 키워드를 영어로 검색했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나오더군요.
허탈한 건 둘째치고 사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제작자가 만든 똥겜이라 놀랐습니다.
별의 별 걸 다 했구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