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남성 아이돌 그룹이 있다. 그룹명 M2S, 12명으로 구성된 이 그룹은 ‘선거’ 방식을 채용한 독특한 그룹이었다. 매 앨범마다 팬들의 투표로 리더가 정해지고, 리더의 성향에 따라 곡과 안무 등 전체 콘셉트가 바뀌게 된다. 그러다 보니 이 선거는 팬들에게 너무도 중요해졌다. 그리고 드디어 제8대 선거에 이르러, 사고뭉치지만 나쁜남자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P와 오랜 팬들로부터 지지를 받는 L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되고, 그 끝은 충격적인 사건으로 마무리된다.
「사랑했어, 정말이야」는 극중 대사이지만 마지막까지 독자에게 질문을 던지는 내용이기도 하다. 사건의 내막을 보여주기 위해 대부분의 이야기를 M2S라는 그룹의 역사에 할애하는데, 그 내용이 지루하지 않고 꽤 흥미롭게 읽힌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
*본작은 2022년 황금드래곤 문학상 예심에 자동 응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