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정육점 – 1화

  • 장르: 호러 | 태그: #스레드소설정육점및지
  • 평점×10 | 분량: 26매
  • 소개: 스레드소설에 있는 정육점 및 지하사원에 영감을 받아서 이어서 쓰고 있습니다. 꿈과 현실, 시간과 공간이 뒤틀린 행복정육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더보기

2021년 7월 편집장의 시선

“사실 꿈 맞아.”

김 형사의 말에 이끌려 행복 정육점에 찾아온 나는, 그곳 냉동고에서 들려오는 어린아이의 목소리에 놀란다. 냉동고에 갇힌 아이를 꺼내주려 하지만, 그 안에서 마주한 것은 어둠뿐이었다. 그리고 그 속에 무언가 꿈틀거리는 것이…

「행복 정육점」은 스레드소설로 완성된 <정육점 및 지하사원>을 이어 쓴 형태이다. 그러니까 스레드소설을 통해 도입부처럼 풀어낸 이야기를, 저자가 작심하고 본편 형태로 집필했다는 말이다. 때문에 스레드소설의 <정육점 및 지하사원>을 먼저 읽어야 본편인 4편의 이야기를 읽는 데 무리가 없다. 스레드소설이라는 하나의 결과물에서 어떠한 이야기가 파생되는지 흥미롭게 지켜보게 된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2023년 황금드래곤문학상 예심 및 출판 계약 검토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