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편집장의 시선

“제국 방역지침을 준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11세의 남성을 시작으로 종족과 연령 성별 지역을 넘어 수많은 이들에게 제국 최고의 영웅인 에렌투스 짜르라타를 아느냐는 질문을 통해, 지금은 행방이 묘안한 그의 행적을 쫓는다. 그리고 드러나는 진실은.

작품 소개글에서부터 폭소를 부르는 「에렌투스 짜트라타는 누구인가」는, 181매의 적지 않은 분량 동안 시종일관 인터뷰 보고서 형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다양한 지역과 인물을 만나며 에렌투스 짜트라타의 진실에 접근하는 이야기는 마치 함께 인터뷰어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드는 흡인력을 갖고 있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