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목 사냥

  • 장르: 판타지 | 태그: #판타지 #복수극
  • 평점×10 | 분량: 87매
  • 소개: 특이식물에게 여동생을 강탈당하고 가족을 잃은 후, 복수를 위해서 그녀를 찾아나선 작은 오빠의 이야기 더보기
작가

2021년 3월 편집장의 시선

“작은 오빠는 살려줄게.”

앨런은 5년 전, 미쳐버린 여동생으로 인해 가족을 모두 잃고 복수와 구원을 일념으로 세상을 떠돌고 있다. 스승의 가르침에 따라, 여동생의 몸을 차지한 ‘식물재난’에 맞선 앨런은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한다.

「벌목사냥」은 장편에 적합한 이야기를 87매에 이르는 짧은 이야기로 압축했다. 때문에 사연이 많을 듯한 여러 에피소드는 과감하게 삭제되고 바로 본론으로 진행되는데, 그럼에도 큰 무리없이 읽히는 편이다. 이야기 자체는 클리셰의 집합체인지라 개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그럼에도 흥미롭게 읽히는 건 적절하게 풀어내는 화자의 이야기 보따리 때문인 듯하다.

*편집장의 시선은 지난 한 달 동안 올라온 작품 중 나름의 개성을 가진 작품을 편집장이 골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작품별 추천작 카운트로 올라가진 않지만 월말 베스트 작품 후보와 분기별 출판 계약작 대상 후보에 포함됩니다.

*작가분들이 힘이 될 수 있도록 흥미롭게 보셨다면 단문응원이나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