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이벤트 홍보] “독서·글쓰기, 치매 위험 40% 줄인다”
제 뇌피셜은 아니고요..
어제 온라인에서 본 기사 타이틀에 괜한 위안을 얻었(?)기에 함께 소개드려 보고 싶었습니다.. 
일상적으로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한다면.. 노화의 리스크를 어느 정도 절감할 수 있다는 것으로 믿어 보기로..
아무튼 연휴의 첫날부터 등장한 이유는..
연휴가 다가오면 또 뭔가를 읽고, 볼 결심을 하게 되는 것이 인지상정이기에..
연휴 기간 브릿G에서 읽을 작품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소소한 이벤트 소개하고 퇴장하려고 합니다.ㅎㅎ
연여름 작가 최신 단편집 <밤을 달려 온> 출간 기념 구독+글짓기 이벤트

이미 참여하신 분들도 있으시지만, 그래도 알려 보는 신규 이벤트 소오식.
일단 [공감+단문응원]으로 참여해 주시는 구독 이벤트는 기본이고,
단편집 수록작 제목으로 나만의 문장을 만들어 보는 글짓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보고 있습니다.
단편집의 매력은 하나의 책 안에서 다양한 상상력과 장르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지 않을까요.
그만큼 다채로운 제목을 궁금해하며 읽어 보는 재미가 있기에,
이벤트 대상 작품 제목을 1개 이상 포함해 ‘나만의 한 문장’을 만들어 댓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
예시)
-구름을 터뜨리면… 그분이 오실지도… by 브릿G팀(1인) 作
-밤을 달려 온 나, 운동 많이 된다,, by 민송규 님 作
어느덧 한 문장 이벤트가 소설 쓰기 이벤트로 전도된 것 같지만…
뭐 어떻습니까. 작품들을 즐겁게 탐구할 수 있으면 그만이죠.
여러분의 상상력과 창작열을 분출할 곳의 좌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britg.kr/event/nightrun/
구구단편서가ONE 시리즈 병렬독서 어떠세요? ~트위터 이벤트~

브릿G 작품을 기반으로 개별 단편을 가벼운 포맷의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구구단편서가ONE 시리즈,
최근 출간작 <다잉 메시지가 지극히 당연한 세계의 살인>까지 어느덧 17권의 단편을 선보였습니다.
연휴 때 가벼운 병렬독서와 찍먹이 가능한 시리즈이기에 트위터에서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구단편서가ONE 출간작은 각 온라인서점과 밀리의서재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공개된 프로젝트 윈드리스의 눈물을 마시는 새 게임 트레일러의 화제에 힘입어
황금가지&브릿G 유튜브에 <피를 마시는 새> 드라마형 오디오북 도입부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올 여름 정식 론칭 전에 최초 공개되는 54분 분량의 음원이니, 연휴 동안 만끽해 주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가 보겠습니다.
틈틈이 독서하고 글 쓰는 즐거운 명절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