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괴담노트님이 제 글을 유튜브에서 낭독해주셨습니다.

분류: 내글홍보, 글쓴이: 랜돌프23, 7월 4일, 댓글14, 읽음: 100

https://youtu.be/W_7INzu5P1w

처음에 광고지도 그렇고, 중간중간 효과음에 미친 살인마 렉터의 목소리 연기까지… 엄청 공들여 멋지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예전에 아그책님과 차원의 소녀님 단편소설이 낭독되었다는 걸 들었을 때 내심 부러웠는데, 제 글도 뽑히다니 영광이었습니다.

근데 영상에 달린 댓글을 보다가 실제로 제 소설과 비슷한 사건이 있었다고 하는 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진짜 광고를 내서 합의 하에 상대를 잡아먹은 사건이 있네요??

https://kiss7.tistory.com/1617

여기에 자세하게 사건이 정리되어있으니 궁금하시면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심지어 인터넷에 대놓고 올렸고 지원자도 400명이 넘은데다가 4명이 면접까지 봤다가 돌아갔는데, 식인을 끝낼때까지 안 잡혔다는 게 좀 충격적이네요. 게다가 도축에 회의를 느껴 범인 자신이 채식주의가 되었다니… 현실이 소설보다 더 기묘하다(現実は小説より奇なり)는 게 사실인가 봅니다.

 

그리고 식용으로 먹으려는데 모르핀을 치사량으로 투여하면 안 된다는 댓글이 있던데 ㅋㅋㅋ 안락사의 이미지를 엮으려는 제 시도가 카니발리즘이라는 소재와 충돌한데다가 제 부족한 의학적 지식에서 비롯한 흠으로 보입니다. 흐음… 수정해야하나…

 

아무튼 일반적으로 제 글이 이렇게 공개되어 불특정 다수에게 평가 받는 건 처음이라 기분이 되게 묘합니다. 다시 한 번 멋지게 낭독해주신 괴담노트님께 감사드립니다.

랜돌프2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