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프린지 신규 전자책 계약작 발표

2018.12.14

안녕하세요. 황금가지/브릿G의 전자책 브랜드 ‘프린지’ 신규 계약작을 공지합니다.

프린지 계약작은 분기별 출판지원정책과 별도로, 브릿G 연재작을 바탕으로 상시 계약을 진행합니다. 이에, 새롭게 계약된 작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오크에 대한 고정적 역할과 이미지를 타파하는 독특한 법정 판타지 『오크 변호사』 3부작입니다.

순수 오크로서는 최초로 고등교육을 마치고 변호사가 된 주인공의 특수성에 기반한 이야기로, 점차 하위종족으로서 차별 받는 삶을 살았던 주인공 오크의 과거사를 관통하는 스릴러로서의 면모가 드러나는 흥미로운 장편 소설입니다.

 

적국의 밀정 천재 검사(劍士)와 기억을 잃은 불로불사한 전설의 영웅이 왕국의 안녕을 위협하는 마녀와 대립하는 전쟁 판타지 『마녀강림』 3부작입니다.

매력적으로 조형된 모험가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등장하는 3부작 시리즈로서, 군상극임에도 매끄럽고 흡인력 있는 전개와 속도감을 자랑합니다.

 

신입 저승사자가 명부에서 사라진 망자를 추적하는 동양 판타지 『황천특별공무원』입니다.

이승과 저승의 삶을 동시에 다루면서도 격무에 시달리는 저승사자를 공무원으로 설정하는 등 현대 한국을 무대로 하여, 삶과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무겁지 않고 유쾌하게 풀어 냅니다.


계속해 계약이 확정되는 대로 출간작 공지 새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린지 출간작은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린지 소개 보러 가기→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