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하고 충격적인 반전으로 SNS에서 최대의 화제를 모았던 강렬한 호러 SF 단편, 이산화 작가님의 <증명된 사실> 오디오북이 정식 런칭되었습니다.
지금,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할인가로 구매/대여하시어 들어 보세요. 멋진 성우 분들의 낭독으로 또 다른 느낌으로 원작을 접할 수 있답니다.
“사람들이 죽으면 모두 어디로 가는 걸까?”
영혼과 사후 세계를 연구하는 연구소에 새로 취업하게 된 이론 물리학자 이남민 박사. 출근 후, 이남민 박사는 유령의 존재는 물리학적으로 이미 증명되었으니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연구하라는 업무를 받는다. 그리고 유령을 본다는 십 대 학생과 함께 연구를 진행하던 끝에 충격적인 결론에 도달하는데……
- 이 작품의 결말이 제대로 마지막 한 방을 날렸다면 앞부분의 이야기도 제대로 세공되어 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 지금껏 브릿G에서 읽은 모든 작품 중 가장 오싹한 결말을 가진 이야기.
- 간단한 사고 실험들을 거쳐 놀라우리만큼 차갑고 공포스러운 결론을 이끌어 낸다.
- 대단한 상황적 반전과 임팩트를 전달해 주는 작품.
- 마지막에 소름이 쫙 끼치면서 눈물을 흘렸을 정도로 재미있게 읽었다.
원작자
- 이산화
어린 시절부터 과학을 좋아했고, 중학생 때 친구 따라서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그러다 보니 물리화학을 연구하러 대학원에 발을 들였다가 대학원을 졸업할 즈음엔 어느 새 SF 작가가 되어 있었다. 단편집 『단편들, 한국 공포문학의 밤』에 「증명된 사실」을, 『과학동아』 2017년 12월호에 「지옥구더기의 분류학적 위치에 대하여」를 실었다. 장편소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를 출간하였다. 스스로의 한계를 알면서도 위험한 경계선을 향해 과감히 손을 뻗는 이야기의 오싹오싹한 즐거움, 그리고 라즈베리 셔벗을 좋아한다.
낭독자
- 석승훈 – KBS 40기 프리랜서 성우
- 서다혜 – KBS 공채 40기 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