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편집기 이모티콘&구분선 버튼 추가/작품 테마별 출력 화면 보완

2019.1.4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전해드립니다.

리뷰, 큐레이션, 자유게시판 등에서 게시글을 작성할 때 소소하지만 유용한 기능들이 우선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리뷰/리뷰어 큐레이션/자유게시판 편집기 – 구분선 버튼 추가 

자유게시판에서도 그렇지만 특히 리뷰를 작성할 때에도 작성하는 내용을 보다 구분지어 표현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에, 리뷰/리뷰어 큐레이션/자유게시판 편집기 메뉴에 ‘구분선’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구분선은 아래와 같이 총 8개의 다채로운 형태로 선택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이제 구분선을 활용해 보다 편하게 내용을 편집해 보세요.

 

  • 리뷰/리뷰어 큐레이션/자유게시판 편집기 – 이모티콘 버튼 추가 

브릿G에는 댓글과 게시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이모티콘의 표기를 기억하기 어려워 자유게시판이나 리뷰 등 본문 글을 작성할 때에는 댓글에서 쓰이는 것보다 쓰임이 적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에 리뷰/리뷰어 큐레이션/자유게시판 편집기에도 이모티콘 버튼을 추가로 생성하여 이용이 쉽도록 하였습니다.

해당 이모티콘 버튼을 눌러 보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이제 게시글 본문에서도 좀 더 다채롭게 이모티콘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작품 테마 – 배경 색상에 따른 인용/태그 영역 보완 사항 

회원의 제보로 보완된 기능입니다. PC/모바일에서 작품 테마를 어두운 화면으로 설정해서 읽을 때, 리더앱 화면과는 달리 본문에 인용 처리된 영역이 너무 밝은 색상으로 출력되어 눈이 피로하고 글자색이 옅어져 주목도가 낮아진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를 보완하여 편안한 화면과 어두운 화면으로 볼 때에도 각종 요소들이 더 자연스럽게 출력될 수 있도록 해당 영역을 보완하였습니다.

↑ 어두운 화면 – 인용 출력 영역 보완 후

 

↑ 편안한 화면 – 인용 출력 영역 보완 후

 

↑ 어두운 화면 – 태그 출력 영역 보완 후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