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모바일앱 v1.3.2 업데이트 안내

2018.9.5
다양한 편의 기능을 보완한 업데이트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금,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브릿G 리더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버전 정보 및 업데이트 일시

-v1.3.2
-2018년 9월 4일

 

주요 업데이트 내용
  • 메인 – 주제별 추천 작품 영역 개설

메인 화면에 이슈별, 주제별로 다양하게 셀렉션 한 추천 작품들이 소개될 수 있는 영역이 새롭게 개설되었습니다. 실시간 인기작, 편집부 추천작, 장르별 인기작, 편집부 큐레이션 등 고정적으로 소개되는 작품들 정보뿐만 아니라 화제가 되는 주제나 시기별로 읽기 좋은 작품들을 보다 다양하게 소개하고, 리뷰어의 작품 큐레이션 또한 앱 메인에서 바로 소개하는 등 작품 활용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입니다.

 

  • 메인 – 나의 관심 작품 추가 

리더앱 상단에는 내가 마지막으로 본 작품 정보가 작은 썸네일로 나타나는데요. 자동으로 최근에 읽은 작품이 기록되는 것과 달리, 나중에 읽고자 ‘관심’을 눌러 둔 작품에 대한 정보도 보다 직관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앱 메인에 새로운 공간을 개설하였습니다. 단, 서재에서 관심 작품을 모아보는 것과 달리 앱 메인에서는 내가 관심을 누른 작품들이 랜덤하게 나타납니다.

 

  • 메인 – 인기 리뷰 UI 변경 

리뷰 메뉴에서 별도로 필터링하지 않는 이상 인기 리뷰 데이터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곳이 메인 화면이었는데요, 리뷰 영역의 주목도를 개선하고 각 리뷰 콘텐츠들을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나타나는 인기 리뷰 UI를 변경하였습니다.

 

  • 작품 – 메뉴 UI 변경 

작품과 관련된 메뉴가 점점 길어지다 보니, 작품 페이지에 진입했을 때 바로 보이지 않는 메뉴들도 있었는데요. 이에 따라 2단으로 작품 메뉴 구성을 재편하여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 작품 – ‘장르’ 페이지 신설 

작품 메뉴 UI를 개편하면서, 새로운 페이지가 함께 개설되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장르’ 페이지가 신설되었는데요. 필터링하여 장르별로 작품을 모아볼 수는 있으나,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원하는 장르의 작품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였습니다. 각 장르로 진입했을 때에는 상단에 장르별 인기/추천작이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그 밖에, 일부 운영체제에서 나타나는 자잘한 오류 사항을 수정하여 보완하였으니, 이용 환경에 맞게 업데이트하시어 보다 편리하게 작품과 리뷰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 바로 가기

[앱스토어] https://goo.gl/c9Qiuk
[구글플레이] https://goo.gl/2xPGA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