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페이지네이션 구현
- 단문응원이 많은 작품의 경우 로딩 속도가 느려지는 부분이 있어 댓글 관련 작업을 새롭게 보완하였습니다. 댓글은 답글과 무관하게 한 번에 20개씩 불러오며, 20개가 넘을 경우 하단에 페이지 네비게이션이 나타납니다.
- 작품 단문응원의 경우 기본 순서가 ‘등록순’에서 ‘최신순’으로 바뀌었으며, 순서 버튼 위치도 변경되었습니다. 단, 순서를 ‘최신순’으로 하더라도 답글(대댓글)의 순서는 ‘등록순’으로 나타납니다.
- 기존에는 페이지에 새로 진입하면 항상 ‘등록순’으로 단문응원이 보이도록 했었으나, 내가 클릭한 순서 버튼을 기억하도록 하였습니다.
- 댓글이 많은 경우 페이지가 나누어지기 때문에, 내가 새로 남긴 댓글이 제대로 추가되었는지 알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신순’으로 댓글을 불러오는 경우 댓글을 새로 추가했을 때 1페이지 상단으로 자동 이동하며, ‘등록순’인 경우 마지막 페이지 하단으로 자동 이동합니다.
↑ 최신순으로 불러올 때 단문응원이 추가된 경우, 첫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 등록순으로 불러올 때 단문응원이 추가된 경우, 마지막 페이지 하단으로 이동
새 게시물 알림 표시 개편
- 더불어 작품/게시판/리뷰 등에 새로 올라온 게시글을 알려주는 NEW 표시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새로 올라온 게시글 알림 표시는 72시간 내에 공개된 데이터인 경우 나타나며, 조회하는 경우 사라지도록 새롭게 보완되었습니다. 작품 목록, 이벤트, 소식&공지 등에서 아직 읽음 처리가 구현되지 않는 부분은 곧 보완될 예정입니다.
↑ 기존
↑ 개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