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모바일앱 로그인 오류 해결 안내 및 설정 방법

2025.5.15

안녕하세요, 브릿G입니다.

5월 12일(월) 진행한 신규 서버 이관 작업 이후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고, 이를 해결하여 재설정 방법 안내 드립니다.

로그인 해제 문제는 다음과 같이 앱 데이터를 초기화하시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Android: 브릿G 앱을 꾹 누르고 우측의 인포(ⓘ) 아이콘 선택 → 애플리케이션 정보 화면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선택 후 확인
  • iOS: 설정 → 일반 → iPhone 저장 공간 → 브릿G 앱 선택(리스트에 안 보일 경우 ‘모두 보기’ 선택) → 앱 정리하기 → ‘앱 다시 설치’ 선택 후 확인

더불어, 5월 16일 오전 11시 30분을 기점으로 작품 단문응원/리뷰 댓글 데이터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도 추가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