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마일리지 시스템 개편 안내

2022.5.23

안녕하세요, 브릿G입니다.

마일리지 관련 시스템 개편이 진행되어 이에 대한 설명 및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1. 마일리지 데이터의 출납 체계가 변경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마일리지’ 페이지가 별도로 분리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지난번 개편된 골드코인 출납 시스템과 동일하며, 마일리지 적립 내역과 사용 내역을 구분하여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 마일리지는 골드코인과는 달리 순환 도모를 위해 적립된 지 오래된 것부터 먼저 소비되도록 하였습니다.(골드코인은 만료일이 임박한 코인부터 먼저 소비됩니다.)

 

2. 기존의 마일리지 시스템 오류로 연장되었던 마일리지 유효 기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2017년 4월 마일리지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해결될 때까지 마일리지 소멸 유효 기간을 기존 30일에서 180일로 일시 연장한다는 방침(지난 공지 확인하기→)에 따라, 대부분의 마일리지 유효 기간이 180일로 적용·운영되어 왔습니다.

이제 마일리지 출납 시스템이 개편되어, 골드코인 적립 리워드를 제외한 모든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은 30일로 재적용됩니다.(골드코인 적립 리워드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은 365일입니다.)

 

3. 만기일이 지났음에도 삭제되지 않았던 기존의 만료 마일리지 데이터가 삭제되었습니다. 

2번과 같이 대부분의 마일리지 만료일을 180일로 설정하였지만, 실제로는 시스템 문제로 만료일이 지나도 마일리지가 삭제되지 않도록 운영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이번 개편 과정에서 유효 기간이 지난 기존의 마일리지 데이터는 모두 삭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4. 활동성 리워드 마일리지 유효 기간 안내

-골드코인 충전 리워드: 결제 금액별 상이 / 365일간 유효
-본인인증: 1000마일리지 / 30일간 유효
-로그인: 10마일리지 / 30일간 유효
-작품 글 등록: 100마일리지 / 30일간 유효
-작품 글 읽음: 10마일리지 / 30일간 유효(1일 1회)
-작품 단문응원: 10마일리지 / 30일간 유효(1일 1회)
-리뷰 등록: 100마일리지 / 30일간 유효
-SHOP 상품 구매: 현금 결제액의 5% / 30일간 유효

 

더불어 사과 말씀 드립니다.

그간 늘 여러 보완 사항을 실서버에 업데이트 한 이후 공지를 통해 안내드려 왔던 터라 이번 건도 동일하게 진행을 하게 되었고, 사용자가 없는 주말 새벽 시간대를 중심으로 작업이 이루어지다 보니 사전 안내 및 조속한 공지 등의 여러 대처가 미흡했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업데이트의 경우 반드시 사전 안내를 드리고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