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브릿G 숏터뷰 ‘위래 작가 편’ 이벤트

2022.4.18

매거진 보러 가기→

브릿G 숏터뷰 네 번째 게스트로 모셨던 ‘위래 작가’ 편 매거진을 함께 읽어주시고, 다채로운 응원과 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는 종료되지만 앞으로도 숏터뷰는 계속해 널리 읽혀지기를 바라며, 다음과 같이 각 이벤트 내용에 따른 당첨자를 선정하여 발표합니다. 각 당첨 항목에 따라 확인해 주셔야 하는 안내 사항이 다르니, 꼼꼼히 확인 후 필요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골드코인 10G


피카부
0제야
스트렐카
ARTISTAGE
태재현
이너
비롯
보네토
네이드

※ 골드코인은 해당 계정에 바로 적립되므로, 별도의 배송 정보 입력이 필요치 않습니다.

골드코인의 유효 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0일입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위래 작가의 단편이 수록된 앤솔러지(랜덤 1권)

네이드
태재현
0제야

피카부

▶당첨자 배송정보 입력하기

※ 기본 랜덤으로 발송되나, 수령을 희망하시는 도서가 있다면 비고란에 해당 도서명을 꼭 입력해주세요! (곧 죽어도 등교 / 꼬리가 없는 하얀 요호 설화 중 택1)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응븝응
연여름
커피는 하루 두잔

※ 기프티콘은 문자로 발송되므로 주소 정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만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당첨자 배송정보 입력하기


  • 배송정보 입력 설문 입력 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설문을 입력할 경우에는 활동명과 아이디 등을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고란에 이벤트 타이틀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 ex)숏터뷰 이벤트 
  • 모든 당첨자의 정보가 수합된 뒤 일괄 배송되므로 배송 정보는 늦어도 2022년 5월 1일(일) 자정 전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입력 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원활한 배송을 위해 당첨이 취소되므로, 꼭 기한 전에 필요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 배송정보 입력 과정 중 주소 오기 및 배송 과정 중 연락 불가 등으로 상품 발송에 문제가 생길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브릿G가 지지 아니하며 이에 따른 경품 재발송 등이 불가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