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브릿G 5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

2022.2.21

종료된 이벤트 보러 가기→

브릿G 오픈 5주년을 맞이해 여러 추억들은 물론 응원과 힘이 되는 말씀들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이야기 빠짐없이 감사히 읽었답니다. 다음과 같이 경품 받아보실 분들을 발표하오니, 안내 사항 확인하시고 배송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재 브릿G가 이용하는 계약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의 일부 지역 배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당첨자분들 중 거주지가 서비스 불가 지역으로 뜨는 경우 소식통을 통해 별도 안내드리고, 배송이 가능한 시점이 확인되는 즉시 발송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릿G 리뷰노트 Ver.2 (30명) 


네이드
유티아
즐거운인생
예밍
GoYo한
피스오브마인드
창자
NahrDijla
브리엔
이자네레
가미히로
강산
뇌박사
적사각
잭와일드
쁘띠캐롯
비롯
청천벽력
오돜
에이
엘루이
한고요
무경
듀콩
샘물
이연인
보네토
한켠
Ello

▶당첨자 배송정보 입력

 

 

브릿G 개발자님이 만든 초경량 크로스백 (5명)

이사에
미나티
Gamebox
커피는 하루 두잔
청보리

 

▶당첨자 배송정보 입력


  • 배송정보 입력 설문 입력 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설문을 입력할 경우에는 활동명과 아이디 등을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고란에 이벤트 타이틀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 ex)브릿G 5주년 이벤트 – 리뷰노트 / 브릿G 5주년 이벤트 – 크로스백
  • 모든 당첨자의 정보가 수합된 뒤 일괄 배송되므로 배송정보는 늦어도 2022년 2월 27일(일) 자정 전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입력 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원활한 배송을 위해 당첨이 취소되므로, 꼭 기한 전에 필요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 배송정보 입력 과정 중 주소 오기 및 배송 과정 중 연락 불가 등으로 상품 발송에 문제가 생길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브릿G가 지지 아니하며 이에 따른 경품 재발송 등이 불가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