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셀렉션 페이지 검색 기능 및 작품 정보 연동 보완

2021.8.27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점점 더 다양한 활용을 모색하고 있는 ‘셀렉션’ 관련 여러 편의 기능이 두루 보완되었습니다.

 


 

1. 전체 검색 결과 값에서 ‘셀렉션’ 카테고리 신규 생성 및 분리

사이트에서 키워드로 통합 검색 시, 셀렉션 검색 결과의 경우 [기타]란에 포함되어 결과값이 산출되었었는데요. 셀렉션을 비중 있게 활용하고자 검색 결과 값을 분리하여 여러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 연관 셀렉션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하였습니다.

특정 키워드로 통합 검색 시 셀렉션 제목과 호응하는 결과 값이 있는 경우는 위와 같이 [작품 셀렉션] 카테고리로 별도 구분되어 나타납니다.

 

2. 셀렉션 페이지 내 검색 기능 추가

각 셀렉션마다 ‘태그’를 활용해 연관 셀렉션을 연동해주고 있긴 하지만 셀렉션 활용이 많아짐에 따라 셀렉션 페이지 내에서도 독립 검색 기능이 필요해졌습니다. 사용자들 입장에서도 바로바로 궁금한 키워드로 검색하여 셀렉션을 찾을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셀렉션 전용 검색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C버전]

검색 창 옆의 페이지네이션 버튼을 누르면 이전/다음 페이지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

셀렉션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보다 다양한 작품을 만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개별 작품 페이지 상단 ‘셀렉션’ 정보 연동

셀렉션은 공통 테마에 해당되는 다양한 작품들을 묶어 소개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특정 작품을 읽었을 때 이 작품과 더불어 읽을 수 있는 작품 정보를 더 제공하기 위해 개별 작품 페이지 상단에 ‘셀렉션’ 정보를 연동하였습니다.

[PC버전]

 

[모바일버전]

2개 이상의 중복 셀렉션에 연결된 작품인 경우 진입 시마다 랜덤으로 1개의 셀렉션이 기본으로 노출됩니다.

 


 

모쪼록 다양하게 셀렉션을 활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