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마이페이지 ‘작품’ 구매내역 페이지 개편 안내

2021.6.3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작품 구매내역’ 페이지를 개편하여, 보다 직관적으로 분류하고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기존에는 중단편은 물론 연재작의 경우 특히 구매한 회차 단위로 각각 기록이 남았던 탓에, 사용자가 구매한 작품을 직관적으로 일별하거나 찾는 일이 다소 어려웠습니다. 이에, 마이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작품’ 구매내역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기능이 각각 보완되었습니다.

 

전체/연재/중단편 단위로 모아볼 수 있는 ‘구분 버튼’ 추가

그간 연재/중단편 구분 없이 구매내역이 기록되었던 단점을 보완해, 작품 형태에 따라 각각 연재와 중단편 작품들만 따로 모아서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물론 구매 일시에 따라 정렬된 전체 구매내역도 일람할 수 있습니다.

 

연재작의 경우 회차 단위가 아닌 ‘작품 단위’로 정렬 방식 개편

특히 구매한 회차 단위로 건건이 기록되어 리스트가 길어지고 복잡한 느낌을 주었던 연재작의 경우, 회차 단위가 아닌 작품 단위로 정렬 순서를 조정하였습니다.

리스트에는 가장 최근에 구매한 회차 정보가 바로 나타나며, 우측에 새로 추가된 ‘내역보기’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구매한 전체 회차 정보를 간편하게 일람할 수 있습니다.

‘내역보기’에 진입하면 위와 같이 사용자가 구매한 해당 연재의 회차 정보와 구매 시점, 구매 수단에 대한 정보가 별도의 리스트로 제공되어 나타납니다.

좌측의 ‘목록으로 돌아가기’ 버튼을 누르면 이전 화면으로 쉽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을 찾아볼 수 있는 ‘검색’ 기능 추가

마지막으로, 구매 정보를 보다 빨리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작품 구매내역 내에서 작동하는 ‘검색’ 기능이 별도로 추가되었습니다. 작품 제목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손쉽게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개편된 구매내역 페이지를 활용해 보다 쉽고 편하게 구매내역을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