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보완] ‘추천 리뷰’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21.5.24

안녕하세요, 브릿G 웹사이트 보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품 설정에 ‘리뷰’ 관리 페이지가 추가되어 손쉽게 리뷰 구독 및 이동이 가능하며, 또한 작가가 직접 설정한 리뷰를 작품란 상단에 고정할 수 있는 ‘추천 리뷰’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리뷰’ 관리 기능 신규 개설

이제, 마이페이지 ‘작품 관리’에 ‘리뷰’ 페이지가 새롭게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관리 페이지 화면

리뷰 관리 페이지에서는 기존적으로 작품에 남겨진 리뷰를 한데 모아보고 읽을 수 있는 리스트 기능이 제공되지만, 특별히 작가가 직접 추천 리뷰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리뷰 관리 페이지 상단에 나타난 안내 사항처럼 작가는 공개된 리뷰에 한하여 추천 리뷰를 설정할 수 있으며, 추천된 리뷰는 작품란 상단에 고정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추천 리뷰’ 설정 방법

추천 리뷰 설정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추천 메뉴 하단의 별표를 클릭하여 빨강색이 채워지면 해당 리뷰는 추천 리뷰로 설정됩니다.

 

‘추천 리뷰’ 작품란 상단 출력 화면

이렇게 설정된 추천 리뷰는 최대 2개까지 작품란 상단에 노출되며, 추천된 리뷰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작품란 상단에 랜덤으로 나타납니다.

 

리뷰 메뉴에서 ‘추천 리뷰’ 상단 배치 

또한 추천 설정된 리뷰는 프론트엔드의 리뷰 메뉴에서도 리뷰 등록일과 무관하게 상단에서 한데 모아볼 수 있도록 정렬됩니다.

 

공개된 리뷰가 있는 작품의 경우 작품 설정에서 추천 리뷰를 설정하고 작품란에 노출해 보세요. 작품 페이지에 진입한 독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단편, 연재작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며 각각의 작품 페이지에서 직접 추천 리뷰의 출력 형태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