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아르미안의 네 딸들: 블랙 애쉬’ 구독&리뷰 이벤트

2021.4.8

종료된 이벤트 보러 가기

전설적인 고전 만화 ‘아르미안의 네 딸들’로부터 5년 전의 이야기를 다룬 공식 프리퀄 소설 <아르미안의 네 딸들: 블랙 애쉬> 완결 기념 구독&리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각 항목별 당첨자를 발표하오니, 확인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배송정보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르미안의 네 딸들: 블랙 애쉬’ 리뷰 이벤트 선정자 

이벤트 기간 동안 응모된 총 4건의 리뷰 중, 슬리핑위드북스 출판사에서 직접 2건의 리뷰를 선정해주셨습니다. 정성스런 리뷰를 써주셔서 선정된 리뷰어와 대상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야

그림니르

 

 

우수 리뷰어로 선정되신 두 분께는 슬리핑위드북스 출판사에서 신일숙 작가님의 원작 만화 <아르미안의 네 딸들> 레트로판 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아래 배송정보 링크에 정확한 배송정보를 기입해 주세요.

▶당첨자 배송정보 입력 하기

 

‘아르미안의 네 딸들: 블랙 애쉬’ 구독 이벤트 당첨자

골드코인 10개

쁘띠캐롯
이너

※ 골드코인은 해당 계정에 직접 적립되므로 별도의 배송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 골드코인 20개

즐거운인생
기엔

※ 골드코인은 해당 계정에 직접 적립됩니다. 기프티콘은 문자로 전송되므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해 주세요.

▶당첨자 배송정보 입력 하기(주소 정보 X)

 


 

  • 배송정보 입력 설문 입력 시, 로그인 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설문을 입력할 경우에는 활동명과 아이디 등을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비고란에 이벤트 타이틀을 간단히 기재해 주세요. ex) 아르미안의 네 딸들 블랙 애쉬 구독&리뷰 이벤트 
  • 모든 당첨자의 정보가 수합된 뒤 일괄 배송되므로 배송정보는 늦어도 2021년 4월 15(목) 자정까지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정보 입력 마감일이 지난 이후에는 원활한 배송을 위해 당첨이 취소되므로, 꼭 기한 전에 필요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 커피 기프티콘과 도서 세트는 출판사에서 직접 발송되는 경품이므로 배송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