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모르는 시집 한 권을 찾고 있습니다.

  • 장르: 일반 | 태그: #리얼연애버라이어티 #진정성 #진실 #거짓
  • 평점×19 | 분량: 93매
  • 소개: 배우 지망생이었던 영현 씨는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쇼 출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러나 프로그램 도중 진정성 문제로 도마에 올랐고 대국민 사과 후 자숙 기간을 거쳐 우여... 더보기
작가

다시 보는 베스트 추천작

“제가 영현 씨를 위해 이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TV의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쇼를 통해 주목받게 된 후, 드라마 주조연까지 꿰찬 배우 지망생 영현. 배려심과 진정성으로 시청자의 호평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지만, 사생활 폭로로 일순간에 몰락할 위기에 처한다. 방송작가인 ‘나’의 제안으로 ‘대국민 사과쇼’를 통한 여론 반전을 노린다.

지난 편집장의 시선에 소개된 <제목을 모르는 시집 한 권을 찾고 있습니다>는 방송작가의 입을 통해 연예계의 뒷이야기를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한편, 대중의 심리와 이를 이용하는 쇼비즈니스의 모습까지 적나라하게 담아내어 하나의 블랙코미디로 완성해 낸다. 특히 대중의 타깃이 된 배우에 대한 더없는 애정과 배려가 돋보이는 화자의 글은 쇼비즈니스를 조율하는 자의 내면에 담긴 냉혹함과 맞물려 기이한 매력을 전해 베스트 작품에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