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자X

  • 장르: 로맨스, 추리/스릴러 | 태그: #로맨스릴러
  • 평점×39 | 분량: 171매
  • 소개: 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하민에게 한 남자가 찾아와 이야기한다. 당신의 연인, 김성미는 살인범이라고. 그리고 거액을 제시하며 수상한 제안을 한다. 더보기

연출자X

미리보기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살인범이다.

그런 말을 들었을 때, 어떤 반응을 보여야 하는 걸까. 영화나 드라마에선 가끔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지만, 대개는 경찰이 살인범의 가족에게 수사를 협조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하지만 지금 내 앞에서 이런 이야기를 하는 최승현이라는 남자는 경찰도 아니고 탐정도 아니다. 그는 영상을 만들어 팔거나 인터넷에 올려 돈을 버는 사람이었다.

“김성미는 살인범이라고요.”

그리고 그의 말에 의하면, 오늘 나와 데이트를 할 김성미를 잘 알 있는 사람이기도 했다.

“자세한 건 아직 알려드릴 수 없지만, 장담하죠. 김성미는 아직도 위험한 사람이에요. 그러니까…. 함께 있을 때 절대 방심하지 마세요. 너무 가까이 가지도 말고.”

이른 아침이라 우리가 말고는 손님도 없는 카페에서, 최승현은 누가 듣기라도 할 것처럼 속삭였다. 나는 어이 없다는 표정 말고는 보여줄 게 없었다.

“아니, 그러니까… 당신이 뭔데 자꾸 그런 이야기를 하는 거냐고요. 정 의심이 가면 차라리 경찰에 신고하든가.”

나는 얼른 자리를 뜨고 싶었다. 최승현은 내 싫증을 읽은 듯 조금 가벼운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하민 씨에게 제안을 하는 거예요. 대박을 칠 수 있는 제안.”

— 본 작품은 유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