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브릿지 호텔 신입 직원들을 위한 행동지침서

  • 장르: 판타지, 호러
  • 평점×268 | 분량: 20매 | 성향:
  • 소개: 호텔의 새로운 가족이 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더보기

에덴브릿지 호텔 신입 직원들을 위한 행동지침서

미리보기

44년 역사의 유서깊은 Edenbridge Hotel의 일원이 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호텔은 1975년 ‘아름드리 호텔’로 개관한 이래 다양한 정치 인사들과 유명인들이 묵었던 곳이며 수많은 호평으로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또한 ‘호텔리어들이 꿈꾸는 입사 희망 1순위’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직원 복지 역시 업계 최고라 자부하는 곳입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온라인 상에 호텔의 명성을 깎으려 근거 없는 악성 게시물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에 호텔 전 직원은 굉장한 당혹감을 느끼고 있으며 루머 유포를 일삼는 이들을 법적으로 고소하는 조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Edenbridge Hotel은 입사시 안내하는 수칙만 지킨다면 안전하고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때문에 호텔 임직원들의 논의 결과, 이러한 상황의 반복을 막기 위해 신입 직원 여러분들에게 행동 지침서를 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장려하는 것이니 본격적인 실전 업무 전에 모든 수칙을 숙지하여 불미스러운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본 작품은 유료입니다. —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