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차원 간 하드 포크 발생은 흔한 일이야. 얼굴이 기억나지 않는 선배는 그렇게 말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30분 전 차원 어디선가 물리적인 하드 포크가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캘리포니아 주 정부 CRT 구축 위원회” 소속 두 직원이, 이 상황을 파악했죠. 그들의 본래 임무는 원래 있던 차원을 만들어낸 ‘누군가’가 남긴 이야기를 찾아 기록하고 백업하는 것이었습니다.

차원 간 하드 포크가 발생했지만 그들의 임무는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차원이 하드 포크 되기 전에 남아있던 이야기들을 수거하고, 기록하고, 백업할 겁니다.

…그리고 경우에 따라서 새로운 차원에서 발생할 새로운 이야기들도 찾아내겠죠.

본 작품은 제가 트위터 계정에서 비정기적으로 연재하던 짧은 이야기들을 가져온 것입니다. 장편으로 분류하기는 하였지만, 그 안의 이야기들은 아주 짧은 엽편 형식으로 구성될 겁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트위터의 이야기들을 가져와 담을 예정입니다만…트위터에서만 가능한 기능이 있기에, 모든 내용이 트위터와 같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타가 있으면 오타도 수정할 거고요 :)

무엇보다…30분 전 차원이 하드 포크 되었으니까요. 다차원 수렴 확장 이론에 따라 하드 포크된 차원은 비슷하게 확장되지만, 어느 시점에서 발생한 이격으로 조금씩 차이가 발생하는게 될 겁니다.

그러니, 예전에 제 트위터 계정을 통해 보신 이야기와 조금 다르더라도 너무 놀라지는 마세요.

“차원 간 하드 포크 발생은 흔한 일이니까요.”


작품 분류

판타지, SF

작품 태그

#망상

작품 성향

대표 성향: 참신

평점

평점×5611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330회) 200자 원고지 2,248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