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소개

환생자와 빙의자가 너무 많아 코리아타운까지 만들어지게 된 일겐타비타 제국. 어느 날 갑자기 분홍머리 공작영애로 빙의한 26세 대학원생 허환희는 극심한 문화차이 때문에 힘든 날들을 겪고 있다. 학원, 교회, 심지어 편의점까지 생겨나는 이세계에 차원이동자만 없는 게 이상하다 싶더니 어느 날 하늘에서 수능 끝낸 고3이 뚝 떨어졌다. 마스크를 쓴 이 학생은 공부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로맨스판타지 소설을 썼다고 하며, 아무래도 여기가 그 소설인 것 같다고 설명한다. 이 소설의 결말을 짓고 모든 코리아타운 주민들이 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그녀를 황태자와 결혼시키는 수밖에 없는 듯한데, 과연 허환희는 이 고3과 황태자의 결혼을 성사시키고 한국에 가서 무사히 학위를 받을 수 있을까? 작위는 필요 없고 학위를 주십시오. K-이세계 퓨전 로맨스 마법 판타지 혁명소설.

주의 1. 남자 주인공은 1부에 처음 등장합니다.
주의 2. 차원이동자는 2부에 처음 등장합니다.
주의 3. 혁명은 스토리가 반 이상 진행된 후에 시작됩니다.
주의 4. 최초 기획 의도는 디아스포라 문학이었지만, 결국 디아스포라 문학은 아니게 되었습니다.

알림 1. 본고의 영문 제목은 <Crave New World>입니다.
알림 2. 본고의 부제는 <일겐타비타 제국의 코리아타운>, <교수님 이 글은 저희 집 고양이가 썼습니다>입니다.


작품 분류

판타지, 로맨스

작품 태그

#회빙환 #차원이동

평점

평점×1488

등록방식 / 분량

연재 (총 61회) 200자 원고지 1,799매

등록 / 업데이트

21년 8월 / 21년 12월

작가의 작품들